파인 (@sasuke_is_fairy )

파인

Bio 20↑ 나루사스🍥🍅 위주 +우치하른, 사스사쿠 / 헤더 강한님
Tweets 4,9K
Followers 3,7K
Following 74
Account created 21-07-2018 16:03:35
ID 1020700826682122240

Free Instagram Followers

Twitter Web Client : 마 of 🍥🍅 실수인척 얼싸>//< 첨엔 사스케도 음 그래 실수니까... 근데 실수가 좀 잦다? 했는데 연애 몇년차 되면 고의인 거 다 알 거 같구요ㅋㅋㅋㅋ 가끔 나루토가 너무 흥분해서 사스케 쪽… twitter.com/i/web/status/1…

Free Instagram Followers

Twitter Web Client : 마 of 🍥🍅 날삿은 원래부터 배틀호모였던지라 싸우는 거에 익숙할 것 같죠 ㅋㅋㅋ 진짜 표정만 보면 잡아먹을 듯이 굴었는데 뽀뽀해버리는 나루토!! 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악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… twitter.com/i/web/status/1…

Free Instagram Followers

Twitter Web Client : 마 of 🍥🍅 맞아요 사실 콘돔 유무는 상관 없다!!! 하지만 콘돔을 썼을 때 사정은 콘돔 빼고 사스케 몸 위에 하는 게 좀 더 꼴릿하군요...^^ 병실에서 한 첫 섹스가 넘 아파서 노콘노섹인 사… twitter.com/i/web/status/1…

Free Instagram Followers

Twitter Web Client : 마 of 🍥🍅 허억 나루토 피하는 사스케 확 잡아다 마주보는 거 너무 설레요 >//< 뭐 저 정도 화야 하급닌자일 때는 자주 냈겠지만 다 커서는 좀 보기 드물 것 같긴 하군요 ㅋㅋㅋ 저야 뭐 요즘… twitter.com/i/web/status/1…

Free Instagram Followers

Twitter Web Client : 마 of 🍥🍅 ^^어차피 임신도 안 하는데 안에다 싸는 게 훨씬 꼴릿하죠~ 저도 콘돔 쓰는 것도 좋고 안 쓰는 것두 좋아요 ㅋㅋㅋㅋ 꼬박꼬박 콘돔 쓰다가 엄청 달아올랐는데 우연히 콘돔이 다 떨어져… twitter.com/i/web/status/1…

Free Instagram Followers

Twitter Web Client : 마 of 🍥🍅 맞아요 매일 그렇게 주무르면 말랑해질수밖에 없겠죠 >< 안싸하면 어차피 다시 빼내야 해서 번거로운데 안쪽에서 정액이 흘러나오는 게 넘나 야하기 때문에 >//< 굳이 안싸하는 날토..… twitter.com/i/web/status/1…

Free Instagram Followers

Twitter Web Client : 마 of 🍥🍅 ㅋㅋㅋㅋㅋㅋㅋ그렇군요....!!!! 22화면 옛날옛적에 본 거니 기억 못할수도...있습니다.....!!!!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라다 외전 같은데 스이게츠랑 쥬고를 본 기억이 없어서… twitter.com/i/web/status/1…

Free Instagram Followers

Twitter Web Client : 마 of 🍥🍅 찹쌀떡 같은 엉덩이라 하니 넘나 야하네요 헉헉 >//< 아직 날토는 가지도 않았는데 사스케가 먼저 기절해버리면 아쉬워하면서 기절한 사스케 데리고 자위하다(ㅠㅠ) 안싸할 것 같네요..… twitter.com/i/web/status/1…

Free Instagram Followers